KANFV

한국천연가스수소차량협회를 소개합니다.

인사말

안녕하십니까?

한국천연가스·수소차량협회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것을 환영합니다.

본 협회는 저공해·친환경 에너지를 사용하는 수송수단의 보급 확대를 통한 국내 대기질 개선을 목적으로 설립된 환경부 산하의 사단법인입니다.

우리 협회에서는 천연가스 및 수소가 수송 분야의 주도적 연료로 확대 보급될 수 있도록 정부 및 지자체 등 관련 기관에 정책적 지원을 지속적으로 건의해 오고 있습니다.
아울러, 친환경·경제·안정성등 수송용 연료로서의 우수한 경쟁력을 제고해 나가기 위해 업계 자체적인 기술개발과 연구 활동을 지속하는 한편, 인프라 확충을 위한 충전소 보급 확대, 마케팅 및 홍보 활동 등 관련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
그간 20여년 동안의 도심지 시내버스의 CNG 버스로의 성공적인 전환정책을 통하여 우리나라 미세먼지 저감에 크게 기여해 왔듯이,
앞으로는 전세버스, 시외버스, 화물용 트럭, 건설기계 등 장거리·대형 차량의 LCNG 전환과 아울러, 수소전기차와 충전인프라의 보급에도 힘을 쏟아 가겠습니다.

또한, 천연가스 및 수소전기차의 보급 활성화 과정에서 관련 업계의 의견 수렴 및 제도 개선 지원을 통하여 회원사들의 권익신장에도 앞장 서 나가겠습니다.

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, 홈페이지를 통하여 보다 많은 의견과 정보가 공유되기를 바랍니다.

여러분들의 건강과 가정에 행운이 늘 깃드시길 소망합니다.
감사합니다.

사단법인 한국천연가스·수소차량협회
회장 임효섭


그누보드5
대표자 : 김종민 | 사업자등록번호 : 214-82-05459 | 주소 :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340 (내발산동, 2층)
TEL : 070-7729-3665 | fax : 02-3663-3616
© www.KANFV.org. All rights reserved.